네이처리퍼블릭, 설 명절 맞이 ‘네이처 멤버십데이’ 50% 할인 행사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설 명절 맞이 ‘네이처 멤버십데이’ 50% 할인 행사 진행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2.0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설 명절을 맞아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8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십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와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제품부터 실속형 제품까지 폭 넓게 준비돼 있어 받는 이의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진생 로얄 실크’ 2종 세트와 뷰티 어워드 ‘에디터스 픽’ 수상에 빛나는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기획세트를 30% 할인하며, 대용량 샘플이 함께 구성돼 더욱 실속있게 만나볼 수 있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이나 친구들에게 어려보이고 싶다면 김주하 앵커가 선택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4가지 자연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구입 시 동일 라인의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40ml)을 증정한다. 또한 5가지 자연 성분을 각각 함유한 ‘리얼 네이처 앰플’ 5종은 보습과 영양 등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