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라미화장품-에스티로더, 진화하는 마스크팩의 ‘신세계’
시세이도-라미화장품-에스티로더, 진화하는 마스크팩의 ‘신세계’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2.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재부터 기능, 모양까지 저마다의 개성을 담아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 마스크팩들. 그러다보니 같은 시트 마스크팩임에도 이팅팩, 동물팩, 호일팩, 쌀팩 등 저마다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사랑 받고 있다.

가짓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마스크팩 중 최근 뷰티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진화하는 마스크팩의 신세계를 탐구해봤다.

시세이도 리바이탈 리프팅 마스크 사이언스 EX

 

늘어지고(Down), 꺼지고(Deep), 칙칙한(Dark) 부분을 일컫는 ‘3D’를 해결해 탄력을 충전하는 시트 마스크팩. 흡수력이 뛰어난 리프팅 섬유 시트를 사용해 피부 속으로 에센스의 유효성분이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턱 라인은 물론 눈가, 코 주변 등 처지기 쉬운 스팟에 보다 특별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독창적으로 마스크 시트가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턱 밑과 턱 라인까지 케어할 수 있는 독특한 마스크 시트가 얼굴 전체의 탄력을 강화시켜 매끈한 얼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미화장품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마스크팩

쌀과 정제수, 소금만으로 제작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쌀팩’, ‘라이스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아이템.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 천연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시트로 사용하기에 쌀 특유의 미백 및 복합적인 관리 효과를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에센스에는 레시딘으로 캡슐화시킨 rh-EGF와 식물줄기세포, 박태기, 발효홍삼 등 다양한 한방성분이 함유됐다.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한 천연 마스크팩에 풍부한 영양성분이 더해져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즉각적이면서도 만족스러운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뷰티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일명 ‘갈색병’ 반병에 달하는 기술을 담아낸 마스크팩.

호일을 사용한 듀얼 매트릭스 마스크가 갈색병 리페어의 주요성분이 피부에 더욱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관리해준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