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닥터지, ‘김지원의 뷰티 레슨’ 이벤트
고운세상 닥터지, ‘김지원의 뷰티 레슨’ 이벤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3월 20일까지 전속 모델 김지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닥터지는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우 김지원의 뷰티레슨 ‘태양 앞에서도 자신 있는 피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는 김지원의 뷰티 레슨 100% 당첨 퀴즈를 진행한다. 닥터지 온라인 몰 로그인 후 김지원의 뷰티 레슨 동영상을 시청 후 퀴즈를 맞춘 정답자 전원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정답자 중 10명을 선정, 브라이트닝 업 선 정품을 추가 증정하며, 정답자 전원에게는 닥터지의 BB 및 선크림 제품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22일 닥터지 온라인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김지원의 건강한 피부 비결로 소개된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업 선’과 ‘메디 UV 울트라 선’, ‘브라이트닝 밤’ 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이드라 인텐시브 클렌징 밀크’ 정품을 비롯, 추가 샘플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방영되는 매주 수, 목요일에는 브라이트닝 업 선, 브라이트닝 밤 구매 시 닥터지의 시트 마스크 3종까지 추가로 증정해 두 배의 혜택의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