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봄 맞이 다양한 혜택의 3월 프로모션
아리따움, 봄 맞이 다양한 혜택의 3월 프로모션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은 설레는 봄 맞이 3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3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제품과 시즌 주요 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시 특별 제작된 기프트까지 제공한다.

아이오페에서는 3월,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탄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수분크림인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바이오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라네즈도 최적의 컬러 조합으로 투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를 출시하고 패션브랜드 O!Oi와의 콜라보레이션 팔찌가 내장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 단품 2개 구매 시에는 O!Oi 콜라보 투톤 파우치를 증정한다.

본격적인 화이트닝 시즌을 맞이해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오리지널 에센스 EX’ 등 각 브랜드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케어 제품은 20% 할인한다. (VIP 회원 10% 추가 할인) 봄 철 강렬한 자외선에 대비한 한율의 신제품인 ‘순수 선크림’,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마몽드의 ‘에브리데이 선크림’ 등 선케어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라네즈에서는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보호를 도와줄 수 있도록 ‘안티폴루션 디펜서’ 구입 시 20% 할인을, 마몽드의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과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는 1+1의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화사한 눈매 연출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투톤 섀도우 바 제외 / VIP 회원 10% 추가 할인)

VIP 회원 가입 시 제공하는 키트도 3월에 새롭게 출시한다. VIP는 아리따움의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아이오페 UV 쉴드 듀오 키트’를 비롯해 ‘마몽드와 마리몬드의 콜라보 키트’, ‘한율 한국자연 키트’와 같이 새로운 구성의 키트를 제공받는다. 또한 VIP회원은 키트 외에도 분기당 1회에 본인이 지정한 날에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 멤버십 쿠폰, 생일 당일부터 15일 이내 30% 할인받는 생일 혜택 등 상시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의 ‘3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3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