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하남점, 저소득층 자녀 위해 무료검진 및 충치치료
유디치과 하남점, 저소득층 자녀 위해 무료검진 및 충치치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4.1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사업 ‘우리동네 이 밝은 세상’ 실시

유디치과(하남점)는 지난 11일 하남종합사회복지관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다자녀가구 아동 박 모양(7세)과 박 모군(8세) 남매를 ‘우리동네 이 밝은 세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무료로 구강검진 및 충치치료를 실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우리동네 이 밝은 세상’ 대상자로 선정된 박 남매의 치아 상태를 확인 한 결과, 박 군은 총 14개의 충치와 5개의 신경치료, 박 양은 총 14개의 충치와 8개의 신경치료, 1개의 발치치료가 필요한 상황으로 박 남매 모두 통증 및 출혈이 있는 충치로 심각한 상태였다.

박 남매는 우선 레진치료를 받았으며, 치료 후 약 3개월 동안 레진치료 및 신경치료, 유치 크라운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박 남매의 정기적인 구강검진을 실시하고 집에서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강관리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유디치과 하남점 대표원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치아관리를 받지 못했던 박 남매는 충치 등 심각한 구강질환으로 인해 치료가 시급한 상황이었다”며 “치료 후에도 주기적인 관리와 올바른 구강관리교육을 통해 성심껏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디치과의 지역 나눔 실천 ‘우리동네 이 밝은 세상’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의 만 7~16세 아동 또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 월 1인을 선정 하여 구강검진 및 치과질환 치료를 실시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