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스마트한 클렌저 ‘딥클린 오일 투 폼’ 3종 출시
뉴트로지나, 스마트한 클렌저 ‘딥클린 오일 투 폼’ 3종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4.2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극 걱정 없이 메이크업 한 번에 지울 수 있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데일리 메이크업을 자극 걱정 없이 한번에 지우는 원스텝 클렌저 ‘딥클린 오일 투 폼’ 3종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뉴트로지나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선크림, BB 크림과 연한 색조 화장을 주로 하면서도 늘 이중세안을 해왔던 소비자들에게 편리하면서도 확실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제품 ‘딥클린 오일 투 폼’은 오일에서 폼으로 변하는 특별한 제형으로, 단 한 번의 세안을 통해 메이크업 리무버의 효과적인 세정력과 폼 클렌저의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물기 없는 마른 손바닥에 펌핑해 얼굴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물을 묻혀 생성되는 거품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다.

또 모공 속 깊이 숨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천연 식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저자극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피부과와 안과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딥클린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은 풍부한 비타민 C와 B3를 함유한 멀베리 추출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를 더욱 환하게 만들어준다. 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이 추출물을 함유한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오일 투 폼’은 수분이 부족하고 푸석한 피부에 적합하다.

한편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딥클린 오일 투 폼’은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