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선물세트’, 헬스앤뷰티스토어 단독 출시
A.H.C ‘아이크림 선물세트’, 헬스앤뷰티스토어 단독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4.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 할인 판매 프로모션 동시 진행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일명 ‘여배우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본품(30ml)과 대용량 샘플(12ml),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정품 아이디얼 앰플(15ml) 또는 어플리케이터 등으로 구성된다. 올리브영을 비롯해 왓슨스와 롭스, 분스 등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A.H.C는 이번 특별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5월 5일까지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선물세트’ 2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모녀가 함께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제품인만큼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및 친지, 은사님께 드리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리얼 아이크림 시리즈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신개념 아이크림으로 누적 판매 2100만개를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아이크림이다. 특히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85차례의 홈쇼핑 생방송 중 54회나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업그레이드된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자연 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탄력 증진, 보습, 피부톤 개선 및 피부 진정 같은 전반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고 ‘초 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을 적용,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였다.

A.H.C 측은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입점이 20대 여성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H.C 관계자는 “헬스앤뷰티 스토어는 비슷한 여러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구매하는 곳인만큼 품질이 관건”이라며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이제 막 화장품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20대 여성들에게 에스테틱 화장품 A.H.C의 차별화된 품질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