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위한 ‘어린이날 선물’, 뭐가 좋을까?
우리 아이 위한 ‘어린이날 선물’, 뭐가 좋을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4.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성향에 ‘딱’ 맞는 베스트아이템 소개

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고르느라 부모 및 가족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의 성향과 취향에 ‘딱’ 맞는 선물을 골라보자. 선물을 받는 아이들의 만족도는 배가 되고, 선물을 주는 부모와 가족들의 기쁨도 더욱 커질 것이다.

활동적인 남아라면? 짜릿한 스피드와 스릴 즐길 수 있는 ‘킥보드’

 

매년 아이들이 받고 싶어 하는 어린이날 선물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승용완구.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더욱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킥보드에 주목해보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의 ‘Y플리커(Y Fliker)’ 시리즈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탈 수 있는 대표적인 킥보드다.

Y볼루션의 핵심 디자인 ‘Y자 설계’로 양 발을 발판에 딛고 몸의 무게중심을 좌우로 옮겨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신개념 주행방식을 통해 스키를 타는 듯한 스릴 넘치는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Y볼루션의 전 제품은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 엄격한 글로벌 안전 기준을 만족시켰을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안전성 관련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활기차고 안전하게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다.

외모에 관심 많은 여아라면? 톡톡 바르고 붙이는 ‘유아용 선팩트&수딩팩’

아이가 엄마의 화장품에 호기심을 보인다면 특별한 유아용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용기는 성인용 제품을 닮았지만 성분은 안전한 유아용 선팩트, 엄마와 함께 놀이하듯 붙일 수 있는 수딩팩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에서 출시한, 유아용 선팩트 ‘톡톡크림 선팩트 SPF45 PA+++다. 아이 스스로 내용물을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엄마를 따라 놀이하듯 톡톡 두드려 바르는 방식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또 내용물 오염 없이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오지탕’ 성분과 ‘목화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 출시된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은 아이의 민감한 피부와 감성발달까지 고려한 신개념 유아전용 수딩팩으로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스티커 놀이하듯 재미있게 붙여 피부진정 효과뿐 아니라 엄마와 아이의 교감 형성에 도움을 준다.

유용한 선물하고 싶다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동복이 ‘딱’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어린이날 선물 중 하나는 단연 패션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인 제품이 선물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여아라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유럽풍 데님 원피스나 깜찍한 공주풍 소공녀 원피스를 선물해보자. 포래즈의 ‘유럽풍 데님 원피스’는 여름에도 시원하고 땀 흡수가 잘 되는 면 100% 해지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에스닉한 자수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깜찍함을 강조한 알퐁소 ‘소공녀 플리츠 원피스’도 인기가 좋다. 어깨 주름과 리본 장식이 멋스러우며, 면 아사소재로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개구쟁이 남아라면 간절기 활동성이 좋은 맨투맨이 베스트 아이템. 북유럽 감성의 키즈 브랜드 섀르반의 ‘HEJ 맨투맨’은 신축성 좋은 면 소재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함과, 북유럽 감성의 앞면 패턴이 발랄함까지 더한다. 또 언발란스 패턴의 츄즈 ‘슬립온슈즈 스카우트 폴드’와 매치하면 더욱 자유롭고 경쾌한 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