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시음행사
어바웃미,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시음행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4.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오프라인 주요 매장 3개지점(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에서 오늘(27일)부터 29일까지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시음행사는 중국 노동절(4월 30일~5월 2일)을 맞아 어바웃미 매장을 방문하는 중국인 내방객(이하 요우커)을 비롯한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시는 비타민C ‘어바웃미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는 ▲4월 27일(수) 명동점에서 12~14시, ▲4월 28일(목) 홍대점에서 12~14시, ▲4월 29일(금) 타임스퀘어점에서 17~19시까지 총 3일에 걸쳐 각 매장에서 하루 2시간씩 진행한다.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은 레몬 농축 분말이 30% 이상 함유돼 레몬의 영양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1포(1회분)에 1일 비타민C 권장섭취량의 5배인 비타민C 500mg이 함유돼 있으며 레몬의 상큼한 맛과 향까지 갖춰 풍부한 비타민C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섭취 시에는 미온수나 냉수에 타서 음료처럼 마시면 된다.

이밖에 메이플 시럽과 프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비타민 B2 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어바웃미는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제품 2개 구매시 메르씨보틀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바웃미의 이너뷰티 제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상큼해지는 시간 굿 레몬 타임 시음행사’를 통해 보다 건강한 이너뷰티제품을 원하는 요우커는 물론 국내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