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개기념 이벤트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개기념 이벤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5.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촬영한 ‘앤업카페300’의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앤업카페와 심쿵한 만남’를 컨셉으로 배우 박서준이 앤업카페와 함께 하는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담고 있다.

2015년 6월 출시된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 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키워 300㎖ 대용량 컵커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SIZE UP).

또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TASTE UP),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FEEL UP) 3-UP 컨셉의 컵커피이다.

 

첫 출시 이후 입소문을 통해 1일 5만~6만개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 초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5월 시작되는 박서준의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해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앤업카페 브랜드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앤업카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서준의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에 앤업카페 홍보영상을 공유하면서 해시태그(#앤업카페와심쿵한만남 #앤업카페 #박서준 #커피)를 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 마일리지, 앤업카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지난 11일부터 시작됐으며 마감은 다음 달 17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