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히아루론 멜팅 슈 크림 & 마스크’ 2종 선봬
듀이트리, ‘히아루론 멜팅 슈 크림 & 마스크’ 2종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5.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보습효과로 여름철 피부 촉촉하게

듀이트리는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강력한 2중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히아루론 멜팅 슈 크림’과 ‘히아루론 멜팅 슈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듀이트리 ‘히아루론 멜팅 슈 크림’은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이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히아루론산과 피부 보호막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돼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빠르게 흡수되는 슈크림 같은 제형으로 피부에 남아 겉도는 잔여물 없이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속피부가 건조하기 쉬운 여름철 수분케어에 효과적이다. 또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함께 출시된 ‘히아루론 멜팅 슈 마스크’는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에멀전마스크다.

기존 앰플과 크림의 장점을 결합한 에멀전타입의 에센스가 함유돼 끈적임 없이 강력한 보습효과를 준다. 역시 2중 기능성 제품이며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7무(蕪) 제품으로 보다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여름철에는 피부 유수분발란스의 불균형으로 겉피부와 달리 속피부는 건조하고 당기는 현상을 겪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히아루론 멜팅 슈 제품 라인을 개발하게 됐다” 며 “기존 수분크림의 가벼운 사용감, 빠른 흡수력과 함께 영양크림의 풍부한 보습력을 겸비한 제품인 만큼 다가오는 여름철 효과적인 보습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의 신제품 히아루론 멜팅 슈 크림과 히아루론 멜팅 슈 마스크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