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팜, 용산구의사회 통해 건강기능식품 후원
씨스팜, 용산구의사회 통해 건강기능식품 후원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5.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팜은 지난 21일 용산가족공원에서 열리는 ‘제2회 용산구 어르신의 날’ 행사에 참여한 용산구의사회를 후원, ‘혈관팔팔피부팔팔’ 등 약 14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용산구는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작년부터 매 5월 셋째 주 토요일을 지역 노인을 위한 ‘어르신의 날’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에는 관내 70세 이상 노인과 자원봉사자 등 1만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산구 의사회의 무료 건강검진과 더불어 유명가수와 국악인의 축하공연 및 효행자 표창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씨스팜은 용산구 의사회에 자사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 건강관리에 소홀히 했던 지역 노인들의 건강 유지 및 관리를 도왔다. 이날 제공된 씨스팜의 건강기능식품은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 감소에 도움을 제공하는 특허 받은 칸탈로프 멜론추출물 성분의 ‘혈관팔팔피부팔팔’을 비롯해 100% 식물성 오메가3 성분으로 혈행개선을 돕는 ‘혈행팔팔’과 눈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루테인 성분의 ‘눈팔팔 루테인’ 등 총 300박스의 제품이 전달됐다.

특히 ‘혈관팔팔피부팔팔’은 심근경색, 뇌졸중 등 심뇌혈관계질환과 더불어 우울증, 치매와 같이 고령층의 건강을 위협하는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 관리에 도움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 감소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씨스팜 관계자는 “이번 어르신의 날 행사 후원을 통해 조금 더 가까이에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돕고 챙길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