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관절로 다시 찾은 ‘젊음’ 힘껏 응원합니다”
“건강한 관절로 다시 찾은 ‘젊음’ 힘껏 응원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7.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힘찬병원, 개원 10주년 맞이 사진 공모전 개최

목동힘찬병원이 개원 10주년을 맞아 오늘(18일)부터  8월 20일까지 무릎인공관절 수술환자를 대상으로 ‘인생이 달라졌어요’라는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개원 10주년을 기념해 목동힘찬병원에서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받은 후 활기차게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환자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목동힘찬병원에서 무릎 인공관절수술을 받은 환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무릎 인공관절수술 후 건강하고 활기차게 살아가고 있는 행복한 일상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간단한 사진설명, 그리고 수술 전후의 사연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 형식은 1인 당 1~3점의 이미지 파일(jpg, png, bmp 등)로 제출해야 하며 관련 사연은 A4 1장 분량으로 간단한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사진 공모전에 응모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목동힘찬병원 총무기획실이나 통합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목동힘찬병원 이수천 병원장은 “개원 10주년을 맞아 인공관절수술을 통해 건강하게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환자분들에게 응원의 힘을 북돋아드리고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다른 환자분들에게도 용기와 희망을 드리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무릎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