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별 맞춤보약으로 ‘건강’까지 선물하세요”
“가족별 맞춤보약으로 ‘건강’까지 선물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9.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생한방병원, 추석맞이 보약 할인 이벤트

자생한방병원은 9월 한 달간 자생 명품보약과 생활보약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보약할인 이벤트는 자생한방병원이 추석을 맞아 가족 및 지인들에게 보약으로 건강을 선물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보약은 자생한방병원의 대표 명품보약(특공단, 육공단, 청공단, 사향공진단, 녹용보혈탕)과 생활보약이다. 4개 이상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자생 명품보약은 자생의 고유 처방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연구와 그 효능이 뒷받침된 제품이다.

심장과 신장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특공단’, 기억력 향상과 피로회복 효과가 뛰어난 ‘육공단’, 뇌기능을 활성화해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는 ‘청공단’, 러시아산 사향이 들어 있어 몸 속의 독소를 해독해 체력과 기력을 북돋는 ‘사향공진단’, 혈액 생성을 돕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녹용보혈탕’ 등이 있다.

생활보약은 성별과 연령, 상황, 질환에 따라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맞춤 처방된 기능성 한약이다. 부모님 건강을 위한 보약, 가사일에 지친 여성을 위한 보약, 수능 막바지 수험생을 위한 보약 등 으로 구성돼 있다.

자생한방병원 관계자는 “자생 보약은 약효가 우수한 최우수 약재만을 골라 가공, 검사, 조제하고 있다”며 “자생 보약으로 부모님이나 가족, 친지를 위해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