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산업계소식]업계별 할로윈이벤트 풍성 외(外)
[‘따끈따끈’ 산업계소식]업계별 할로윈이벤트 풍성 외(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0.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데이 재미, 국내서도 듬뿍 느낄 수 있다?
잘풀리는집 할로윈 분장인증샷 이벤트 등 업계별 다양한 이벤트 풍성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할로윈데이가 국내에서도 큰 인기몰이 중이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프라인, 온라인 이벤트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것.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만드는 미래생활은 온라인 SNS채널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할로윈 분장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들의 인증샷을 활용해 페이스북 스킨을 만들어 할로윈 주간에 게재할 예정이다.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은 전국 각 매장에 할로윈 관련 상품을 100여종 가량 선보이는가 하면 블로그를 통해 할로윈 파티에 대한 후기를 남겨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품으로 다이소의 할로윈 키트를 제공하는 등 총 5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8가지 천연 허브성분을 함유하며 가습기 살균제 등의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치약으로 인기몰이중인 덴티스테 치약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 인증샷을 찍으면 놀이동산 할로윈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뷰티 스타트업 미미박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로윈 호박을 열면 100% 당첨되는 랜덤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도움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갑니다”
스포츠닥터스, 용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약 2억원 지원

 

스포츠닥터스와 용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공동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포츠닥터스는 다문화 가정의 의료 및 복지 지원을 위해 용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분기별 2000만원(총 2억 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스포츠닥터스는 매달 2~3회 씩 용산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 및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지원 및 스포츠닥터스 밥차 지원을 13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그 범위를 다문화 가정까지 넓히게 됐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용산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다문화가정의 안정화를 위한 의료 지원 및 문화예술, 스포츠 재능 기부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협력분야를 넓혀갈 것”이라며 “용산구를 시작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지원을 점차 늘려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포츠닥터스는 2003년에 UN DPI의 NGO로 정식 등록됐고 13년간 국내외 의료, 스포츠, 문화, 예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제의료봉사단체다.

“이젠 안전한 치약으로 안심하고 구강관리하세요”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천연유래 계면활성제(Non-SLS)를 사용한 안전한 기능성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을 선보인다.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이다. 유해할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비롯한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의 5가지 성분을 넣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지난 2014년 출시했던 ‘데일리 3-이펙트 치약’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이 기존의 3가지에서 5가지로 늘어났으며 미각세포를 마비시키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해 양치 후에도 과일 맛 등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불소성분을 식약처 허용기준치(1500ppm)에 준수하는 905ppm을 함유했다.

이 제품에는 토코페롤, 불소, 실리카, 피로인산나트륨 등의 성분을 더해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과 더불어 멘톨, 치자청, 강황 등의 천연 성분이 양치 후 개운하고 상쾌함을 더해준다. 또 지구환경을 오염시키는 마이크로 비즈가 아닌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평가에서 1등급을 받은 제올라이트를 사용하여 구취제거와 치아 클리닝에 도움을 준다.

5가지 유기농 성분은 살균, 소독 방충 작용을 하는 로즈마리, 구취 제거 및 항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모마일 외 알로에, 당근, 카렌둘라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이씰린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생활용품 속 유해성분 함유로 논란이 지속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을 고민했다”며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이 되었던 CMIT/MIT 성분 등 구강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치아 관리뿐 아니라 구강 전체를 관리해 주는 고기능성 구강전문 프리미엄 치약”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