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바이오텍, ‘믹스 히아콜라겐’ 출시…피부탄력·보습↑
뉴트리바이오텍, ‘믹스 히아콜라겐’ 출시…피부탄력·보습↑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때이른 추위에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공기와 차가운 바람에 수분을 뺏기다 보니 피부가 당기고 각질이 심해지는 것. 이러한 증상은 주름, 탄력저하 같은 피부노화를 부를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는 충분한 수분공급을 통해 보습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피부탄력과 보습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이 중 눈에 띄는 성분 중 하나가 ‘콜라겐’이다.

뉴트리바이오텍은 겨울철 피부탄력과 보습관리에 효과적인 ‘믹스 히아콜라겐’을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70%를 차지하는 탄력 단백질로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돼지껍데기, 족발 등의 식품과 바르는 화장품 등 이른바 콜라겐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지만 이것만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충족시키기에는 역부족이다.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이것만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충족하기란 역부족이다.

이를 보충할 수 있는 대안으로  뉴트리바이오텍은 최근 건강기능식품 ‘믹스(my:x) 히아콜라겐’을 제시했다. 이는 뉴트리바이오텍이 2차 출시한 ‘믹스(my:x) 기능성 워터인핸서(Water Enhancer)’ 3종 중 하나로 효율성과 휴대성을 모두 겸비한 제품이다.

물이나 탄산수, 주류 등에 적정량 섞어서 마실 수 있으며 1,000mg의 콜라겐과 100mg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수분감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뉴트리바이오텍 관계자는 “콜라겐 제품 중에서 가격과 효과, 맛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은 흔치 않다”며 “믹스(my:x) 히아콜라겐은 시중 카페 못지않은 블루레모네이드의 맛을 구현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바이오텍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믹스(my:x) 2개입+보조배터리패키지’행사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