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肝) 건강, 평소 건강하게 지키세요”
“간(肝) 건강, 평소 건강하게 지키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랩, 간건강기능식품 ‘유스랩 리버케어’, 홈쇼핑 첫 출시

간은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조절하는 가장 큰 장기로 ‘제 2의 심장’으로도 불린다. 우리 몸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지만 통증을 감지하는 신경세포가 없어 손상돼도 뚜렷한 증상을 드러내지 않는 ‘침묵의 장기’다. 70%까지 나빠져도 자각증상이 없고 한 번 손상되면 정상으로 회복하기 어려워 평소 간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유스랩은 간건강기능식품  ‘유스랩 리버케어’를 27일 홈쇼핑에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유스랩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스랩 리버케어’를 홈쇼핑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유스랩 리버케어는 주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을 비롯해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울금추출분말, 타우린, 커큐민 등을 복합 배합해 캡슐에 담은 간 건강기능식품으로 27일 방송된다.

주원료로 사용된 밀크씨슬은 약 2000년 전부터 유럽에서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오던 식물성원료로 미국 FDA로부터 원료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특히 유스랩 리버케어는 밀크씨슬추출물인 ‘실리마린’을 식약처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130mg 함유하고 있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간세포 손상정도를 나타내는 수치 AST(GOT) 및 ALT(GPT)수치가 의미 있게 감소했음을 확인한 원료다.

차지운 유스랩 대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본격 유통되고 있는 우콘파워드링크의 선전에 힘입어 유스랩 리버케어도 홈쇼핑에 선보이게 됐다”며 “유스랩은 유스랩 리버케어 및 숙취해소음료인 ‘우콘파워’를 통해 현대인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