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피빈(커피생원두)이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그린커피빈(커피생원두)이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3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바이오텍 ‘믹스(my:x) 그린커피빈’…기호에 따라 직접 제조 가능

그린커피빈(커피원두를 볶기 전의 생원두)의 다이어트 효능이 알려지면서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린커피빈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폴리페널과 항산화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2012년 미국 스크랜튼 대학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바 있다.

 

그린커피빈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중 뉴트리바이오텍이 선보인 믹스(my:x) 그린커피빈은 자신이 직접 용량을 조절해 제조할 수 있고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 등을 섞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인 카페 아메리카노에 함유된 카페인 양(1잔 기준 161mg)과 비교해보면 전체 카페인이 190mg, 1잔당 카페인은 약 20mg으로 낮다. 하지만 맛과 양은 일반 아메리카노와 비슷하며 브라질산 에스프레소가 16% 함유돼 정통 커피 맛을 접할 수 있다.

1회 3~4kcal라는 낮은 칼로리로 마시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신개념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56ml 한 병으로 최대 10잔의 음료를 만들 수 있어 가성비도 좋다는 평이다.

그린커피빈을 비롯한 믹스(my:x) 워터인핸서 제품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구매 가능하며 현재 위메프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일체형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