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본, 14일 독거노인 일촌맺기 후원음악회
백나본, 14일 독거노인 일촌맺기 후원음악회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6.12.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홀서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

백세시대나눔운동본부(이하 백나본)는 14일 KBS홀에서 독거노인 일촌맺기 후원음악회인 ‘2016 희망을 나누는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백나본이 주최하고 영음예술기획이 주관하며 보건복지부와 대한노인회, 사회보장정보원이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한 해 동안 독거노인을 위해 백나본과 함께 자원봉사, 재능나눔,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원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이다.

백세시대나눔운동본부는 14일 KBS홀에거 독거노인 일촌맺기 후원음악회인 ‘2016 희망을 나누는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음락회는 백나본과 협력관계에 있는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재능나눔으로 진행되며 지휘에 김봉미 교수, 바이올린 김지은, 소프라노 박미혜, 박미자, 한경미, 박유리, 테너 박기천, 김철호, 박현준, 정의근 씨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명인사들이 참여한다.

또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해설을 맡으며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인형 모음곡 작품71 ‘꽃의 왈츠’와 테너, 소프라노공연 등 총 15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에 참여하는 단체 및 기업은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녹십자, 대한약사회, 동아제약, 명인제약, 에스제이아이엔씨, 일동후디스, JW중외제약, 지오영, 코스맥스, 한국의약품유통협회, 솔솔에너지, 팜클, 코콤, 동성제약, 한림제약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