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카페인으로 지긋한 만성피로 싹~
천연카페인으로 지긋한 만성피로 싹~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0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바이오텍, 천연카페인 에너지음료 믹스 ‘에너지인핸서’ 출시

기능성 에너지음료의 소비자층이 젊은층뿐 아니라 40~50대 중년층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피로해소 효과가 있는 타우린 성분을 늘린 제품이 에너지소모가 큰 학생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뉴트리바이오텍이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믹스(my:x) ‘에너지인핸서’를 출시했다.

뉴트리바이오텍은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믹스(my:x) ‘에너지인핸서’를 출시했다. 믹스(my:x) ‘에너지인핸서’는 혈관질환 예방과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성분이 풍부하다.

특히 업체 측은 고카페인이 들어간 타 제품과는 달리 믹스(my:x) ‘에너지인핸서’는 천연 카페인만 사용한 에너지 음료로 합성 카페인에 비해 부작용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과라나에서 추출한 ‘에너지인핸서’의 천연카페인 성분은 혈류량을 증가시켜 혈액 속의 산소와 에너지 이동을 돕는 역할을 하는데 이는 일시적인 운동능력 상승과 함께 집중력·각성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또 56ml 한 병으로 최대 10잔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며 한손에 들어 오는 작은 크기로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며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성인 기준 1일 카페인 섭취 권장량을 고려해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한 후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도록 돼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