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계소식] “풍성한 혜택으로 마음 따뜻한 연말을”
[뷰티계소식] “풍성한 혜택으로 마음 따뜻한 연말을”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 피부건강, 보다 알차게 챙기세요”
셀피움, 12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피움(CELLPIUM)’이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2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들은 금액에 상관없이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고기능 바이오 마스크, ‘셀피움 리커버리 마스크’ 1매와 피부 탄력과 생기를 찾아주는 ‘셀피움 리커버리 세럼(5ml)’으로 구성된 ‘셀피움 2종 샘플팩’을 받게 된다.

또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기능 바이오 마스크 ‘셀피움 리커버리 마스크’ 1세트(3매)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부 진정과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에센스 타입의 바이오 토너 ‘셀피움 리커버리 토너(130ml)’ 정품을 각각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31일까지 셀피움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셀피움 리커버리 라인은 37가지 피부 성장인자들로 구성된 NGF37TM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모두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발에도 아낌없는 영양 필요해요”
댕기머리 두리화장품, ‘들애수’ 겨울 특집전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오는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한채아 샴푸로 유명한 ‘들애수’ 겨울 특집전을 진행한다.

12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10분까지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들애수’는 댕기머리만의 19년 한방 노하우인 ‘한방블렌딩 33’레시피가 적용된 제품이다.

한방성분에 자연유래 성분까지 더해져 두피에 진한 영양공급이 가능한 탈모방지 헤어케어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주 동백오일과 영지, 직접 달인 8가지 한방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산뜻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겨울특집 방송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샴푸 총 용량이 4505ml로 최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실제 업체 측에 따르면 댕기머리 ‘들애수’는 출시 후 모발 탈락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올 한 해 주문액 기준 130억 판매액을 돌파했고 홈앤쇼핑 내에서만 댕기머리 브랜드 재구매 고객 7만명을 돌파했다.

두리화장품 홈쇼핑 담당 조은현 과장은 “올 한 해 댕기머리 들애수 제품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더욱 저렴하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댕기머리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지난 1998년 설립되어 뛰어난 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한방의학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이란, 미국 등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하며 동양의 미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