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이스치과병원, 의료관광 활동 탄력 ‘쑥’
뉴페이스치과병원, 의료관광 활동 탄력 ‘쑥’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0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 선정

뉴페이스치과병원이 ‘2016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은 서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가 각 분야의 의료기관을 선정, 신뢰할 수 있는 의료관광 환경을 조성하고 해외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뉴페이스치과병원이 그간의 의료관광 활동의 공적을 인정받아 ‘2016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선정됐다.

뉴페이스치과병원은 외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해 외국인 환자를 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외국인 환자와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전담 코디네이터를 연결해 외국인 환자 진료 시 불편함이 없도록 돕고 있다.

뉴페이스치과병원은 의료관광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외국인 환자 수용환경과 유치실적 및 역량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병원 부문 치과 분야로 의료협력기관으로 선정됐다.

뉴페이스치과병원은 이번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 선정으로 2018년 12월까지 서울시로부터 의료관광 통역 코디네이터 연계지원 및 해외 의료관광 홍보 마케팅 추진 시 다양한 기회를 부여받게 됐다.

뉴페이스치과병원 정명호 병원장은 “의료관광의 성공은 방문자들의 신뢰가 필수인 만큼 서울시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환자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