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쁘띠엘린이 추천하는 아이 연말선물 外
[산업계소식] 쁘띠엘린이 추천하는 아이 연말선물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0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르기 까다로운 아이선물, 여기에 ‘답’ 있다”
쁘띠엘린, 나이별 연말선물 아이템 제안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지는 연말. 특히 아이들을 둔 가정에서는 동심을 자극하면서 제품의 안전성과 실용성도 고려해야 해 더욱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연령대별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돌 전후의 아기들에게는  ‘젤리캣’의 애착인형을 추천한다. 애착인형(Lovey Doll)은 포근한 촉감으로 분리불안을 겪는 아기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수면 교육에도 활용할 수 있다. 젤리캣은 특별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젤리캣의 베스트셀러인 빅 버니 또는 XL 사이즈 버니 구매시 순록, 펭귄 인형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젤리캣의 모든 제품은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과 국내 KC 인증을 모두 통과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돌부터 24개월 전후 아이들에게는  ‘밀로앤개비’의 동물 베개를 추천한다. 밀로앤개비는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루돌프 사슴을 모티브로 한 ‘홀리’ 베개를 출시했다. 홀리 베개는 뿔, 꼬리, 발 등에 부드러운 구름 솜으로 볼륨감을 살려 포근한 느낌을 준다.

베개 외에도 쿠션, 인형,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충전재로 사용된 마이크로실버 베개솜은 은(silver)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원사로 돼 있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또 마이크로화이버 솜은 공기 함유량이 높아 부드럽고 폭신하게 아이 머리를 받쳐주고 복원력이 좋아 세탁 후에도 뭉침이나 꺼짐 현상이 적다.

활동량이 많은 24개월 이상 아이들에게는 ‘디벨플래닛’의 소프트 붕붕카를 추천한다. 360도 회전하는 무소음 고무 바퀴를 사용해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탈 수 있고 다양한 모양의 스킨은 쉽게 탈부착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킨 커버와 몸체 모두 유해물질이 없으며 전후면에 전복을 방지하는 턱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실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는 계절을 활용해 아이에게 독서 습관을 길러주고 싶다면 북클레벤의 ‘유아 책상의자 세트’를 추천한다. 책상과 의자 모두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교 취학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운드형 등받이와 W자형 좌판으로 아이 척추에 부담을 최소화했고, 아이가 의자 깊숙이 앉을 수 있도록 5°의 경사가 지도록 디자인했다. 집안의 습도를 조절하는 자연 원목과 유해물질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했다.

한편 쁘띠엘린은 한 해 동안 고객들의 호응과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12월 11일까지 쁘띠엘린 통합 스토어에서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풍성한 혜택으로 올 연말 행복하게 마무으~리”
탐앤탐스, ‘해피 프라이스 데이’ 진행

 

탐앤탐스가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해피 프라이스 데이(HAPPY PRICE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과 공식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진행되며 탐앤탐스 인기 MD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흘간 열리는 ‘해피 프라이스 데이’에는 120여 개가 넘는 탐앤탐스의 MD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베스트 상품인 ‘더 칼립소 38TT 텀블러’와 ‘탐앤탐스 액상커피’, ‘탐앤탐스 그래놀라 데일리밀’ 등도 포함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탐앤탐스는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탐앤탐스 MD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쿠폰팩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프리쿠폰을 비롯해 탐탐티요 그릭요거트 프리쿠폰 등 총 6종이 들어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탐앤탐스를 사랑해주신 고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해피 프라이스 데이’를 열게 됐다”며 “단 3일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탐앤탐스의 인기 MD 상품을 행복한 가격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매장에 ‘해피 프라이스 데이’ 할인 품목이 담긴 ‘프로덕트 북(Product Book)’을 비치할 예정이다. 매장에 구비되지 않은 MD 상품의 경우 결제 후 택배 접수 신청서를 작성하면 집으로 배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