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탐앤탐스, ‘스마트폰 영상제’ 네티즌 심사 이벤트 外
[산업계소식]탐앤탐스, ‘스마트폰 영상제’ 네티즌 심사 이벤트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1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아이디어 맘껏 뽐내보세요”
탐앤탐스, ‘스마트폰 영상제’ 네티즌 심사 이벤트

 

탐앤탐스가 13일부터 26일까지 ‘2016 탐앤탐스 THINK 스마트폰 영상제(이하 스마트폰 영상제)’의 네티즌 심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스마트폰 영상제는 오는 26일까지 응모를 받으며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나라사랑’, ‘환경사랑’, ‘탐탐사랑’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30초에서 1분 미만의 영상을 촬영해 개인 유튜브에 등록한 후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 응모페이지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네티즌 심사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뤄진다. 응모페이지에 공모전 응원 댓글을 남기고 우수 응모작을 투표하면 된다.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투표가 가능하며, 중복 투표는 불가 한다. 20일과 27일 각각 10명씩 총 20명을 추첨해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네티즌 투표는 탐앤탐스 임직원 평가와 함께 스마트폰 영상제 심사에 반영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16 탐앤탐스 THINK 스마트폰 영상제’가 중반에 접어들면서 점차 응모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며 “탐앤탐스와 환경, 나라를 표현한 재치 넘치는 작품들을 함께 감상하고 네티즌 여러분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도 함께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이번 스마트폰 영상제에 탐앤탐스 직원 부문을 별도로 열고 본사 및 직영ž가맹점의 응모를 받고 있다. 직원의 시선으로 바라본 ‘탐앤탐스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기회로 수상작은 탐앤탐스 온ž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행운의 기회로 2017년 행복하게 출발해볼까”
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기념 SNS이벤트

 

일동후디스가 ‘앤업카페300’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예쁘고, 특별한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증샷을 찍어 개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앤업크리스마스 #앤업카페 #커피)를 달면 된다. 매주 주간베스트 10명을 선정해 앤업카페 1박스를 증정하고 최종 우수작에게는 1등(1명) 홍콩 왕복 항공권, 2등(1명) 대만 왕복 항공권, 3등(2명)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2일부터 2017년 1월 13일까지며 최종 당첨자 발표는 1월 24일이다.

아울러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혹은 앤업카페 브랜드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글에 크리스마스에 이뤄졌으면 하는 일을 댓글로 남기면 50명을 선정해 앤업카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한편 2015년 6월 출시된 300㎖ 텀블러형 컵커피 ‘앤업카페’는 기존200~250㎖의 제품보다 풍성한 양과 텀블러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 깊은 원두 맛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