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아이피부 지키는 귀리의 힘 직접 느껴보세요”
“예민한 아이피부 지키는 귀리의 힘 직접 느껴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티튜드, 귀리성분 담은 아토라인 출시

캐나다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가 예민하고 가려운 아이 피부를 위한 아토 라인을 출시했다.

에티튜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 라인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귀리성분을 담은 총 29종의 스킨케어, 워시, 세제, 크리너 등의 저자극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 중  ▲수딩 바디크림 ▲딥 리페어 크림 ▲수딩 오인트먼트가 아토라인의 핵심제품으로 꼽힌다.

에티튜드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귀리성분을 담은 아토라인을 출시했다.

‘수딩 바디크림’은 샤워 후 전신에 발라 건조해지지 않게 하는 제품으로 시어버터와 귀리 파우더가 포함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코코넛 오일과 귀리 오일은 윤기를 더한다.

‘딥 리페어 크림’은 귀리 속 아베난쓰라마이드(Avenanthramides)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쫀쫀한 제형의 연고 타입인 ‘수딩 오인트먼트’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에티튜드는 국내 공인 임상실험 전문기관인 엘리드에서 인체적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수딩 바디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딥 리페어 크림은 건조에 따른 가려움 완화, 수딩 오인트먼트는 피부장벽 강화에 대해 각각 효과 인증을 완료했다.

또 에티튜드는 소비자들이 2주간 직접 사용하고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쁘띠엘린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에티튜드 Before & After 체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토 라인 론칭을 기념해 3단계 아토 솔루션 세트 구매시 아토 핸드워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월 말까지 아토 라인 전 제품을 35% 할인 판매한다.

한편 에티튜드는 스킨케어부터 주거환경까지 아우르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