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앤슬림, 하이테크어워드 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
라이트앤슬림, 하이테크어워드 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레이형 식욕억제제 ‘뉴비트린’,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주목

바이오스타트업 라이트앤슬림이 지난 28일 열린 제42회  ‘하이테크어워드((Hi-Tech Awards)’에서 헬스케어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하이테크어워드는 하이테크정보가 주최하고 하이테크어워드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또는 분기마다 국내 IT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동이나 업적을 남긴 기업 및 종사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스프레이형 식욕억제제 뉴비트린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라이트앤슬림이 제 42회 하이테크어워드 에서 헬스케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이트앤슬림은 바이오 벤처 스타트업으로 올해 대표제품인 스프레이형 식욕억제제 ‘뉴비트린’의 동영상 마케팅을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일반인 체험 동영상 4개를 차례로 공개해 총 7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비트린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아도 체내에 저장해 둔 에너지를 쓰도록 돕는 식욕억제용 조성물로 ‘말토덱스트린(옥수수 전분)’을 비롯해 올리브추출물, 벌꿀, 과라나추출물, 비타민(B1, B2, B6, C, D) 등 자연성분만 함유하고 있다. 식사 5분 전 혀 위에 2~3회 뿌리고 10초 정도 머금고 있으면 된다.

배상승 라이트앤슬림 대표는 “IT분야의 높은 권위와 전통을 지닌 시상식인 하이테크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라이트앤슬림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증진 및 바이오 벤처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