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프로야구선수협회에 오메가 3 공식 후원
미나미뉴트리션, 프로야구선수협회에 오메가 3 공식 후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3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와 MOU 체결을 마친 ‘미나미뉴트리션(Minami-Nutrition)’이 본격적으로 선수협에 오메가3를 후원한다.

네덜란드가 원산지인 미나미뉴트리션은 독일, 벨기에 등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오메가3로 국내에서는 브랜즈홀딩스에 의해 공식 수입·판매되고 있다.

지난달 30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MOU를 체결한 미나미뉴트리션이 협회에 오메가3 제품 ‘모레파 플래티넘’을 공식 후원한다.

미나미뉴트리션은 향후 업무협약 기간 동안 선수협에 오메가3를 제공하며 협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그 첫 행보로 이번 달 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어린이 야구클리닉’ 행사를 후원했으며 어린이 오메가3 제품인 ‘모레파 미니주니어’를 지원했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선수협에 제공되는 모레파 플래티넘은 오메가3 지방산 1000mg 뿐 아니라 비타민D까지 함유돼 있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문화를 위해, 사회에 공헌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채로운 후원과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은 난임 여성들의 카페 커뮤니티에도 임산부 오메가3를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