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전문개원박람회 ‘2017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15일 코엑스서 개막
치과전문개원박람회 ‘2017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15일 코엑스서 개막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1.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는 15일(일) 젊은 치과의사들을 위한 ‘2017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 전역을 앞두고 개원관련정보를 수집하려는 공중보건치과의사와 봉직의, 군의관 등을 포함해 1000여명의 젊은 의사들에게 치과장비, 재료, 서비스, 세무, 금융 및 경영컨설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는 15일(일) 개원예정 치과의사들을 위한 ‘2017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36업체 14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주요참가신청업체로는 신흥, 오스템임프란트, HDX, 바텍코리아, 메가젠임플란트, 포인트닉스, 마이크로엔엑스, 스피덴트 등 치과관련업체, 세무법인 텍스홈앤아웃, 닥터CEO 등이 있다.

부대행사로는 개원경영 콘퍼런스가 진행되며 ‘성공개원전략’ 파트에서 내이처럼치과 옥용주 원장의 ‘행복한 치과의사로서 성공하기 위한 나만의 4 가지 전략’강연을 시작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 최희수 청년위원장의 ‘치과의원 개원과정 A to Z’ 등 자금, 세무, 인테리어, 입지 순으로 6개 강의가 진행된다. 또 ‘성공경영전략‘이라는 주제로 팀메이트치과 정기춘 원장의 강연 외에 직원관리, 투명교정, 감염방지, 세무, 고객관리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관람료는 1인당 5000원이다. 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