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계소식] 어바웃미, 신년맞이 프로모션 外
[뷰티계소식] 어바웃미, 신년맞이 프로모션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0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건강부터 간건강까지 보다 ‘알뜰’하게 챙겨볼까
어바웃미, 신년맞이 프로모션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어바웃미와 함께하는 HAPPY NEW YEAR 2017’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한 해동안 어바웃미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신년맞이 프로모션’이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바웃미의 기능성 고농축 라인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 영양 보습 라인인 ‘뉴트리 워터 2종 세트’, 콜라겐 수분 케어 라인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등 어바웃미의 대표 세트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밤 전용 멀티크림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 나이트 테라피’와 ‘뉴트리 워터 에센스’ 등 대표 스킨케어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간 건강 밀크씨슬 칸’ 등 어바웃미 대표 건강기능식품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에 따라 다양한 증정품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하는데 1만원 이상 구매 시 ‘리얼 프레쉬 팩 1종’을 랜덤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일 슈가 바디스크럽’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얼브라이트닝 앤 에이엘 세럼 듀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퓨어 화이트 2종[토너&에멀전]’을 증정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별하여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실속 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새해 건강한 피부 위해 ‘이것’만은 꼭!
크레모랩, ‘버킷 리스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새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써봐야 할 제품들로 구성된 ‘버킷 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모랩은 발효비타민나무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인리치드 모이스처’, 끈적임 없이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푸딩 제형의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스무드 푸딩’ 등 티이엔 라인 보습 크림 구매 시 동일한 라인의 ‘티이엔 크레모 에센스 토닉’ 정품을 제공한다.

또 부드러운 셔벳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흡수되는 하이드로 플러스 라인의 ‘스노우 폴스 멜팅 크림’ 구매 시 수분 밀도를 촘촘히 채워주는 보습 세럼 ‘스노우 폴스 워터풀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수분 크림처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의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텍티브’ 2종 중 한 가지만 구매해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바다 수분을 전달하는 ‘마린 히아루로닉 마스크’ 5매를, ‘스노우 폴스 워터풀 세럼’ 구매 시에는 ‘벨벳 토너’ 정품을, ‘오투 버블 에너자이징 마스크’ 구매 시에는 ‘화이트 블룸 폼 클렌저’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행사는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새해 건강한 피부를 소망하는 이들이 꼭 써봐야 할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알차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머릿결은 부드럽게 정전기는 안녕
유닉스전자, 신제품 헤어드라이어 ‘에어 쿠션’ 선봬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의 신제품 헤어 드라이어 ‘에어 쿠션(AIR CUSHION)’을 선보인다.

‘에어 쿠션’은 가죽의 질감을 살린 커버링을 덧댄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흡입망에 가죽 재질의 쿠션을 커버링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1650W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바람이 건조 시간을 줄여주고 모발 상태에 따른 4단계 풍온 및 풍속 조절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유닉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이온 에센셜 케어 기능이 더해져 겨울철 정전기를 완화하고 모발 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문가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고성능의 시로코팬 타입으로 강력한 바람에도 소음은 최소화한 저소음 설계, 전자파 저감 설계 및 이상 온도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이중 안전장치로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