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을 위한 새해 ‘건강’ 선물 고민된다면?
지인을 위한 새해 ‘건강’ 선물 고민된다면?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에는 자신뿐 아니라 주변 모든 사람들이 건강했으면 하는 소망을 빌곤 한다. 따라서 이맘때는 가족뿐 아니라 지인들의 건강한 한 해를 위해 그에 맞는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선물은 바로 건강보조식품.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의 연령과 체질, 생활패턴 등을 고려해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학생 혹은 직장인들에게는 피로해소에 좋은 비타민C와 면역력강화에 효과적인 홍삼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은 알약 형태의 비타민 제품으로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이다.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스틱형 홍삼액 제품으로 섭취가 편리하다. 6년근 홍삼 농축액을 100% 함유, 홍삼의 효능을 그대로 담았다.

하루 종일 고생한 발 혹은 뭉친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기기도 인기다. 코지마의 ‘더블유 발마사지기’는 발등, 발바닥 등을 버튼 하나로 동시에 케어해주는 5 in 1 기능이 탑재된 발마사지 기기로 하루 종일 서서 근무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장시간 사용으로 어깨, 목 등의 근육 뭉침이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목과 어깨 마사지가 가능한 브레오의 ‘neck2’를 제안한다. 한의학의 경락을 접목해 목 주위의 혈을 부드럽게 자극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도 강세다. 피부건조, 탄력 등 복합적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한번에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 제격.

셀피움의 시그니처 제품인 ‘리커버리 세럼’은 피부 속과 결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고보습 세럼이다.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37가지 피부 성장인자로 구성된 NGF37TM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준다. 또 ‘스킨피팅막(SKIN FITTING MEMBRANE)’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탄성을 주고 수분손실을 방지한다.

어린아이를 둔 지인에게는 민감한 아이피부를 달래줄 스킨케어제품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추위, 건조와 같은 외부자극에 취약한 아이 피부는 보습제를 수시로 덧발라 보호해주는 것이 필수.

핀덴스킨베베의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특허성분 노르딕 리커버리 콤플렉스TM가 민감한 아기 피부에 보습은 물론 부드러운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녹아 퍼지는 소프트 멜팅 크림 타입으로 자극이 적으며 인공향료,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의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