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먹는 재미까지 ‘더’ 하니 반응 ‘더’ 뜨겁네”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 하니 반응 ‘더’ 뜨겁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0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출시 9일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맥도날드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12월 26일 출시한 ‘행운버거’ 2종이 출시 9일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매년 연말연시 출시되는 ‘행운버거’는 고객들에게 새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마법의 버거로 여겨지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이번에는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칠리’의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다양한 고객 입맛을 사로 잡았다는 평이다.

맥도날드의 행운버거가 출시 9일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올해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행운버거 골드’는 쫀득한 쇠고기 패티에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리치한 갈릭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며 ‘행운버거 칠리’는 바삭한 닭고기 패티에 토마토 할라피뇨 소스를 더해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행운버거와 함께 돌아온 특별 사이드 메뉴인 ‘컬리 후라이’는 통감자로 만들어진 후라이 메뉴로 행운을 휘감는 듯한 회오리 모양이 재미를 더한다. 행운버거를 세트로 주문하면 기본 사이드 메뉴로 컬리 후라이가 제공된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맥도날드의 행운버거는 매년 연말연시에 꼭 맛보아야 하는 새해 선물 같은 버거”라며 “이번 달 25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는 만큼 맥도날드의 행운버거와 함께 행운행운한 한 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