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탐앤탐스, ‘2017 설 선물세트’ 9종 출시 外
[산업계소식] 탐앤탐스, ‘2017 설 선물세트’ 9종 출시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0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커피로 온 가족에게 마음의 여유를”
탐앤탐스, ‘2017 설 선물세트’ 9종 출시

 

탐앤탐스가 설을 앞두고 ‘2017 설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

탐앤탐스 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2017년 설 명절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탐앤탐스 윈터 에디션 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언제 어디서든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에스프레소를 진하게 추출해 포션에 담아낸 제품으로 물과 우유에 붓기만 하면 아메리카노, 라떼를 만들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고 물의 온도와 상관없이 잘 섞여 실내외 어디서든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삼각티백커피와 허브티, 글라스로 구성된 ‘탐앤탐스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바쁜 생활 속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탐앤탐스 콜드브루 마일드 세트’는 지난 추석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설 명절에 다시 등장했다. 와인처럼 부드러운 산미의 ‘예가체프 마일드’와 열대과일의 산미가 매력적인 ‘케냐 AA 마일드’ ‘더 칼립소 썸 더블 보틀 텀블러’로 구성했다. 탐앤탐스 명절 선물세트에서 빠질 수 없는 ‘더치커피 시다모’는 달콤한 향과 깔끔한 산미, 깊고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 12시간 이상 추출해 저온 숙성시킨 커피를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아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가족별 다양한 취향도 고려했다. 그래서 준비 한 것이 2017 설 한정 세트인 ‘탐앤탐스 윈터 에디션 세트’. 달콤한 ‘티요 코코아 오리지널’과 부드러운 ‘밀크티타임’ ‘티요 바닐라 라떼’, ‘더 칼립소 골드 티 머그’로 구성해 커피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스페셜 기프트세트’는 영양만점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그래놀라 데일리밀’과 대표 인기 MD 상품 ‘에코 핸들드링킹자’, 핸드드립커피, 삼각티백커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2017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및 택배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탐앤탐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아이 믿고 태울 수 있죠”
세피앙 미니버기, ‘우리 아이 위한 베스트 브랜드’ 유모차 부문 1위 선정

 

세피앙의 미니버기가 소비자 1만4200명이 참여한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절충형 유모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7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는 엄마들에게 보다 객관적인 브랜드 정보를 알리기 위해 설립된 시상제도로 소비자 대상 온라인 리서치를 통해 운영됐다.

미니버기는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 의향 5개 평가 영역에서 종합 90점으로 최고점을 획득해 절충형 유모차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뒤이어 퀴니와 잉글레시나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BMW 유모차로 불리우는 미니버기는 미니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48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원터치 레버방식의 170도 침대형 시트, 3단 확장 풀캐노피, 노면 충격 흡수에 탁월한 4휠 서스펜션, 안전에 최적화된 일체형 프레임 등 아이의 안전성과 엄마의 편의성을 충족시킨 특화된 기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버기는 베스트 브랜드 1위 선정을 기념하며 1월 5일부터 미니버기 공식 블로그에 1위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니버기 유모차, 호크 식탁의자,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미니버기 기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서포터즈 이벤트도 운영된다. 이들은 자신의 SNS를 활용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수행결과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세피앙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모집 및 선정 기준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피앙 심경식 그룹장은 “미니버기가 국내에 론칭한 지 아직 만 3년도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아이와 엄마들이 꼭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갖추는 동시에 프리미엄 브랜드로 위상을 높인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간편하게 하나만 써도 촉촉해지니까”
우르오스, 새 모델 에릭과 함께 한 올인원 제품 신규광고 방영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새 모델 에릭과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의 새로운 TV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오라 우르오스의 세계로’를 주제로 남자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담아 하나만 써도 한번에 좋아지는 올인원 제품의 장점을 담았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광고는 ‘순서대로 바르면 순서대로 좋아지지만 한 번에 바르면 한번에 좋아지니까’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며 ‘남자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담아 촉촉하니까, 매끈하니까 우르오스’라는 메시지로 제품특성을 강조했다.

우르오스는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월 5일부터 11일까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여! 오라, 우르오스의 세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르오스 제품을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모델 에릭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실제 착용했던 의상과 사인이 담긴 제품을 증정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우르오스의 새 얼굴 에릭을 처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올인원 제품이 남자 피부에 꼭 필요한 것들만 담아 하나만 써도 한번에 좋아지는 제품의 장점을 에릭의 신뢰감 높은 나레이션으로 임펙트있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남자 올인원 대표 브랜드로서 대세 모델 에릭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대표 남자 올인원 화장품 고기능 스킨밀크, 스킨로션에 다기능으로 올인원 효과를 더욱 강화한 스킨컨디셔너를 더해 3가지 라인업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