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랩, 어린이 장건강 돕는 ‘마이프로바이오 키즈’ 선봬
유스랩, 어린이 장건강 돕는 ‘마이프로바이오 키즈’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1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랩이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마이프로바이오 키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프로바이오 키즈는 특허받은 유가식 배양공법 및 천연물 유래 코팅 공법을 활용해 유산균의 생존성을 개선하고 장 내의 높은 산도에서 살아남을 있도록 만든 어린이 전용 딸기맛 유산균 제품이다.

유스랩이 어린이 장건강을 돕는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마이프로바이오 키즈’를 출시했다.

주원료로 사용된 7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은 억제하며 배변활동을 도와 장건강을 지켜준다.

또 철의 흡수를 돕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함유하고 있다.

부원료로는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성장기 어린이들의 필수영양성분인 칼슘을 사용했다.

특히 유산균은 한국의 전통식품인 김치에서 유래된 ‘락토코커스 락티스’와 아기의 장에서 발견되는 ‘비피도 박테리움 브레브’, 유해균 억제물질을 형성하는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 내산성이 강해 장내 증식률이 높은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장 정착성이 높은 ‘락토바실러스 람노수스’, 장까지 살아남는 능력이 우수한 ‘락토바실러스 야시도필루스’, 위산과 담즙에도 잘 파괴되지 않는 ‘비피도 박테리움 락티스’ 등 안정성이 높은 프리미엄 유산균을 엄선해 담았다. 또 어린이용 제품인 만큼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인공색소,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4無 제품으로 안전성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차지운 유스랩 대표는 “새해를 맞이해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인 마이프로바이오 키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인공색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아 부모님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변비가 심하거나 장기능이 약화된 아이, 배변 습관이 좋지 않거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추천한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국민 캐릭터 ‘라바’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줬고 새콤달콤한 딸기맛으로 요구르트, 과일주스, 샐러드에 타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