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탐앤탐스·미닛메이드·비타민하우스
[산업계소식] 탐앤탐스·미닛메이드·비타민하우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에 낭만적인 미술작품 감상까지”
탐앤탐스, 2017년 ‘갤러리탐’ 전시 오픈

 

탐앤탐스가 오는 3월 2일까지 수도권 소재 11개 매장에서 제20차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전개 중인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하나로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인 블랙과 탐스커버리를 신진작가들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하고 전시 기획부터 리플릿 제작, 작품 설치와 마지막 철수 작업까지 운영 전반을 책임지고 있다.

제20차 갤러리탐 전시는 최근에 오픈한 블랙 더 스토리지 매장을 포함해 블랙 9개, 탐스커버리 1개, 탐앤탐스 1개 매장 등 총 11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김선우 작가의 ‘도도새를 찾아서’展, ▲도산로점에서는 신제이 작가의 ‘여전히 내성적인’展, ▲청담점은 김소현 작가의 ‘빛이 색이 되는 순간’展, ▲이태원점은 송광찬 작가의 ‘마주보다’展, ▲명동 눈스퀘어점에서는 김경연 작가의 ‘TRAFFIC JAM’展, ▲청계광장점은 조은주 작가의 ‘오늘과 같은 나날들’展,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점은 신지혜 작가의 ‘일상다반사’展, ▲파드점에서는 한예은 작가의 ‘홍색시대’展, ▲더 스토리지점에서는 김호성 작가의 ‘Blur City’展이 열리고 있다.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임상희 작가의 ‘달빛을 탐하다’展, ▲문정 로데오점에서는 김예임 작가의 ‘기억의 틈바구니에서 헤매이다’展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문화사업본부 관계자는 “어느새 20회를 맞이한 갤러리탐은 그간 100여 명의 신진작가를 배출하고 1500여 작품을 전시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며 “2017년에는 갤러리탐의 히스토리가 담긴 라이브러리와 아뜰리에 콘셉트의 작업 공간을 운영하는 등 새로운 오프라인 플랫폼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신진작가들의 활동범위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구상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한편 탐앤탐스는 지난 12월 21일(수) 신진작가들의 발전을 도모하는 ‘제2회 갤러리탐 작가의 밤’을 진행했다. 갤러리탐 초창기 작가부터 현 작가까지 7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엔 톡 쏘는 청량감에 상큼함까지 더했다”
미닛메이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선봬

 

코카-콜라사가 탄산수에 이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달콤상큼한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상큼하고 트렌디한 열대과일로 사랑받고 있는 청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유자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유자’ 두 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과즙에 트렌디한 스파클링이 더해져 톡 쏘는 청량감과 과일의 달콤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가벼운 기분전환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패키지는 미러볼(Mirror ball)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은은한 광택의 실버 배경에 파티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반짝이는 패턴을 더했으며 스파클링의 짜릿함과 과즙의 상큼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만의 톡톡 튀는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스파클링의 톡 쏘는 청량감과 과즙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탄산수에 이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미닛메이드는 이러한 국내 음료 트렌드에 발맞춰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을 출시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으로 지루한 일상 속에서 상큼짜릿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2005년 국내 진출 이후 ‘미닛메이드 오리지날 오렌지 100’ 제품을 중심으로 국내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진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 펄프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짜먹는 젤리형 음료 ‘미닛메이드 쿠우젤리’ 등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고생한 어머니와 아내에게 필요한 것은?”
갱년기 여성 위한 건강선물 비타민하우스 ‘리플라워 퀸’

 

다가오는 설 명절 고생한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 건강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리플라워 퀸’은 갱년기로 고생하는 중년 여성들을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리플라워 퀸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석류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석류에는 항산화물질인 엘라그산,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각종 비타민, 철분, 칼슘 등이 함유돼 갱년기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부원료로 여성의 건강을 위한 해조칼슘, 비타민K 등을 함유했으며 선물대상이 여성인 만큼감각적인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리플라워 퀸’ 제품은 VH몰, GS Shop, CJ O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