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탐앤탐스·하비·크레모랩
[산업계소식] 탐앤탐스·하비·크레모랩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쌉싸름함과 달콤함이 동시에?
탐앤탐스,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 출시

 

탐앤탐스가 쌉싸름한 맛에 달콤함이 가미된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이 조화를 이룬 커피다.

에스프레소 본연의 풍부한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커피의 쌉싸름한 맛은 중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핫(HOT)과 아이스(ICE)로 즐길 수 있으며, 톨 사이즈 1종으로 출시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2017년 첫 신메뉴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는 커피의 쓴 맛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커피 애호가부터 커피 초보자들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페이스북‘좋아요’를 한 다음 친구를 소환해 ‘허니 더블샷 아메리카노’에 대한 소개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 역시 해당 게시글에 친구 소환과 소개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3명, 인스타그램 2명을 선정해 뮤지컬 ‘영웅’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네덜란드 교감형 유모차 ‘하비’ 이제 국내서도 만난다
한국 등 전 세계 주요 6개국에 동시 론칭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비(Harvey)가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회사 세피앙과 손잡고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하비는 올해 2월 한국을 비롯해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전세계 6개국 동시 론칭이 확정됐다.

하비는 시트 높이 조절과 양대면 기능으로 아이와 친밀한 교감이 가능한 차세대 교감형 유모차로 완벽한 싱글 모드로 사용하다 확장할 수 있어 둘째 출산을 앞둔 가정 혹은 연년생 자녀를 둔 부모들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4 휠 소프트 서스펜션으로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라인답게 핸들링에 최적화된 SF (Split Front) System, 12단계 조절 핸드메이드 가죽 손잡이, 원터치폴딩, 아이 관찰창, 와이드 장바구니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옵션이 적용돼 있다.

또 아기의 편안한 유모차 이용을 위한 180도 침대형 버켓시트, 각도 조절형 풋레그 레스트, 3단 풀캐노피 등의 기능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컬러는 콜블랙, 스틸그레이, 프레쉬올리브, 소프트카라멜로 총 4종이다.

세피앙은 하비의 공식 론칭과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는 1월 16일부터 2월 26일까지 티저 영상을 시청한 후 이벤트 페이지스크랩과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피앙몰 포인트 10만원권과 5만원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제품 이미지와 #하비 #유모차 #디럭스유모차 #런칭 해시태그를 개인 계정에 업로드한 후 댓글을 남기면 6만원 상당의 미아방지 가방, 기프티콘 등을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피앙 심경식 그룹장은 “전 세계 6개국 동시 론칭하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하비를 국내에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티저 영상 공개와 더불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비는 세피앙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하이베베, 코지가든 등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말에는 사전 예약 판매가 실시될 예정이다.

“감사의 마음 듬뿍 담아”
크레모랩, 마스크팩 정품 증정 ‘크레모랩 어워드’ 이벤트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작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제품을 구매할 경우 마스크팩 10매들이 정품을 증정하는 ‘크레모랩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 어워드에 이름을 올린 제품들은 크레모랩의 가장 큰 차별점이자 경쟁력인 보습력이 강한 품목 중심으로 선정됐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셔벳 제형의 ‘스노우 폴스 멜팅 크림’,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공급 및 진정을 돕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 푸딩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스무드 푸딩’ 등이 주인공이다.

크레모랩은 해당 제품들 구매 시 친환경 소재의 천연유래 텐셀 시트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밀착감을 자랑하는 ‘허브 티 퓨어 카밍 마스크’ 10개입 정품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한편, 크레모랩은 정제수 대신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 T.E.N.™ Water가 100%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