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우뚝’
가누다 베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우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1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침구 부문 대상 수상

기능성 베개시장의 선두 브랜드 ‘가누다’가 2017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7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가누다는 침구부문 대상을 수상,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는 쾌거를 이뤘다.

이 상은 소비자들의 직접투표와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무엇보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중요 선정기준이 된 만큼 이번 수상은 더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가누다가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시상에서 침구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가누다 베개는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등의 소비자 평가 부문과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을 평가하는 전문심사위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침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가누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신 상인 만큼 더 의미가 크다”며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누다는 물리치료기법의 고급 기술인 도수치료가 적용된 베개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베고 누웠을 때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적용된 물리치료의 CV4 기법으로 빠르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수면부족과 수면장애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국내 기능성 베개 시장의 포문을 연 가누다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홈쇼핑을 시작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가누다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5개점 및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 올해 1월부터 세계여자골프 1위 리디아고(Lydia Ko) 선수와 광고모델계약을 진행했으며 오는 2월에는 중국에서의 홈쇼핑을 진행을 앞두고 있는 등 해외진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