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아이배냇·탐앤탐스·이지듀
[산업계소식] 아이배냇·탐앤탐스·이지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1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부터 가격까지, 소비자가 고루 만족한 유아식브랜드는?
아이배냇,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 소비자가 직접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해 신뢰와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해 12월 2일부터 7일간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행됐으며 총 65만 8083 건의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위원회의 심의과정을 거쳐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아이배냇은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의 총 5개 항목에서 최고의 점수를 얻으며 유아식 분야에서 대상을 받게 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로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영유아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안전한 먹거리로 고객이 만족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지난 6월 업계 최초로 국가간 자유무역협정(FTA) 체결로 인한 감세 또는 무관세 효과를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돌려준다는 원칙을 적용해 일부 젖소 분유와 비슷하거나 저렴한 3만2900원(800g)으로 산양분유 가격을 전격 인하해 판매했다.

이로써 관심도는 높으나 구매가격이 낮았던 산양분유가 2만원 후반~ 3만원 초반대로 가격이 형성되면서 5개월 만에 판매율이 300% 신장, 산양분유 시장확대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은 넉넉히 무게는 가볍게”
탐앤탐스, 올해 첫 MD상품 ‘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 5종 출시

 

탐앤탐스가 신규 MD ‘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이하 보틀 텀블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탐앤탐스의 2017년 첫 MD 상품인 보틀 텀블러는 ▲레드 블랙 티 ▲블랙 아메리카노 ▲골드 프레즐 ▲블루 블루베리 ▲핑크 로즈마리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컬러와 이에 어울리는 탐앤탐스 메뉴를 덧붙여 제품명을 내걸은 것이 특징이다.

또 보틀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며 무독성 친환경 재질로 맛과 냄새가 배지 않아 다양한 음료를 담을 수 있다. 500ML로 사이즈는 여유있는 반면 무게는 가벼워 실용적이다.

탐앤탐스는 보틀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온ž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년 첫 신규MD인만큼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장에서 구매 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잔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또 온라인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는 ‘탐앤탐스 액상커피 미니(2ea)’ 증정과 함께 무료 배송한다.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1월 30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에서는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탐탐보틀텀블러, #보틀텀블러, #이벤트, #리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보틀 텀블러 탐스타그램 게시글을 리그램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에서는 ‘좋아요’와 해당 게시글 ‘공유하기’를 한 다음 친구를 소환해 ‘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를 소문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총 10명에게 보틀 텀블러 1종을 선물한다.

국내외 소비자들의 피부건강지킴이로 ‘우뚝’
디엔컴퍼니 ‘이지듀’, 3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디엔컴퍼니의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3년 연속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006년 론칭한 이지듀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병의원 유통 전문 라인인 ‘이지듀EX’와 일반 홈케어 제품인 ‘이지듀 데일리(Easydew Daily)’를 운영하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지듀EX 라인은 피부 전문가의 처방을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질환별 5개 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DW-EGF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사용자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해준다. 이지듀EX의 전 제품은 민감성 자극테스트와 누적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 등의 임상 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이지듀데일리는 핵심 피부관리 4단계(Cleansing–Peeling–Return–Sunscreen) 프로그램에 맞게 구성된 제품으로 복잡한 피부관리를 간편하게 돕는다. 불필요한 단계를 제외하고 꼭 필요한 피부관리의 원리를 강조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지난해 10월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DW-EGF 크림’을 론칭했다.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 ‘DW-EGF’를 주요 성분으로 개발된 것으로 ‘DW-EGF’는 국내 생명공학성분 1호 성분이자 세계 최초 WHO 인증을 받은 국제 표준 오리지널 EGF다.

‘DW-EGF’는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단백질 성분의 일종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 건조한 겨울철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브랜드가 3년 연속 대상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 열린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도 2년 연속 대상을 받으며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은 만큼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