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다나와·듀이트리·릴헤븐
[산업계소식] 다나와·듀이트리·릴헤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2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나의 운세 궁금하다면?
다나와, 무료 신년운세서비스 제공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1월 18일부터 2월 17일까지 다나와 웹모바일 사이트에서 ‘2017 정유년 신년운세 – 벼락부자비법’ 서비스를 무료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다나와 사이트 내의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되며 다나와 이벤트 공식 페이지인 ‘오늘도 당첨’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한 후 무료로 2017년 벼락부자비법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나와가 운영하는 여성매체인 마이클럽 또한 동일한 형태로 ‘2017년 정유년 무료 신년타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클럽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여자를 말하다’를 좋아요 하면 마이클럽 사이트 내에서 신년 타로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가 가격비교 사이트인 만큼, 2017년 신년을 맞아 모든 회원들이 더 잘 살고 부자가 됐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이번 신년운세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년운세 서비스는 다나와와 마이클럽 페이스북 페이지 구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친숙한 캐릭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 ‘바짝’”
듀이트리, ‘딩고프렌즈’ 에디션 출시

 

듀이트리가 인기 캐릭터 ‘딩고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한 ‘듀이트리 딩고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온라인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인 딩고프렌즈의 제이크, 주디, 코코, 바닐라 등이 각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돼 귀여움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과 ‘피토 테라피 폼 세트’로 구성돼 있다.

‘듀이트리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은 풍부한 영양을 가진 쉐어버터를 8만ppm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보들보들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촉촉함을 부여하면서도 끈적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피치 향의 ‘내츄럴 핸드크림 피치 앤 플라워’, 산뜻한 시트러스 향의 ‘내츄럴 핸드크림 시트러스 앤 허브’, 포근한 허니향의 ‘내츄럴 핸드크림 허니 앤 진생’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 또한 간편하다.

‘듀이트리 피토테라피 폼 세트’는 2종으로 구성된 피부타입별 맞춤형 폼 클렌징으로,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의 폼이 보다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을 생성해 딥클렌징을 돕는다. 피부에 자극없는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피토 테라피 알로에 폼’은 글리세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용설란잎추출물 등이 함유된 수분감이 가득한 폼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피토 테라피 블루베리 폼’은 글리세린, 블루베리추출물, 딸기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탄력케어를 도와준다. 각각 딩고프렌즈 캐릭터가 대표 성분인 알로에와 블루베리를 들고 있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 딩고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들이 듀이트리 제품을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딩고프렌즈 에디션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과 ‘피토 테라피 폼 세트’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기 편안한 속옷으로 우리아이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릴헤븐, 언더웨어 신규론칭으로 브랜드 확장

 

유아동 내의 브랜드 릴헤븐이 언더웨어를 신규 론칭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새롭게 선보인 릴헤븐 언더웨어는 2~8세 아이들을 위한 런닝, 끈나시, 브리프, 드로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요가 가장 큰 삼각팬티의 경우 3개 세트로 구성한 제품도 6종 출시해 더욱 실용적이다.

또 릴헤븐의 대표적인 패턴인 코끼리, 구름, 새 등 자연 모티브를 활용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그레이, 핑크, 네이비 등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런닝은 길게 제작해 말려 올라가지 않도록 하고 팬티는 밑위를 짧게 해 배를 누르지 않도록 하는 등 아이의 신체특성을 배려해 디자인했다.

김명성 릴헤븐 사업본부장은 “이번 속옷류 런칭은 고객들의 계속된 문의와 요청에 따른 것”이라며 “언더웨어 출시를 통해 앞으로 유아동 토탈 내의 브랜드로 더욱 공고히 자리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릴헤븐의 모든 유아동 속옷 제품들은 국내에서 생산하고 원부자재 KC 검사를 마친  안전한 제품들로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