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페넬로페·세레니끄·토니모리
[산업계소식] 페넬로페·세레니끄·토니모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 공들인 만큼 안전성은 물론, 품질까지 ‘쑥’”
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로제’ 라인 신규 출시

 

안전 제일주의 원칙을 꾸준히 지켜온 하이엔드 물티슈 페넬로페가 ‘2017 NEW 프르미에 포레, 로제’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페넬로페에서 선보이는 프르미에 포레, 로제 물티슈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체 연구진들의 2년 여간에 걸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했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자사 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제품의 안전성과 실효성에 최대 중점을 둔 채 품격과 기능성을 크게 향상시킨 신제품이다.

프랑스어로 숲을 뜻하는 프르미에 포레(forêt)는 물티슈에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하고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프르미에 로제(rosée) 물티슈는 이슬을 뜻하는 로제처럼 깨끗하고 피부에 순한 물티슈로 와일드 체리 추출물을 첨가해 피부 수분활력을 더해준다.

자연유래 섬유인 레이온의 함유량을 높인 리아셀 원단을 사용했으며 마지막 한 장까지 깔끔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인터폴더 라인 공법을 채택, 한 번에 여러 장씩 뽑히는 불편함을 방지한다.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경구독성 테스트와 최근 사회적인 이슈로 번지고 있는 각종 유해물질의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검증받은 상태다.

특히 업체 측은 지난 18일 소셜커머스를 통해 선(先) 출시 된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가 제품 판매 반나절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돼 2차 물량을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프리미엄을 넘어선 하이엔드 물티슈를 생산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타사 제품 대비 4배 이상의 생산시간이 걸리는 단독 원단을 채택하고 첨단기술을 운용한 생산설비를 갖춰 안전성과 품질 모두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넬로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늘(24일)부터 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를 구매한 뒤 제품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페넬로페 카카오톡(@페넬로페)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 스타벅스 기프티콘, 도넛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아기 엄마들의 친목 모임인 조리원 동기 모임을 지원, 모임 인증 사진을 첨부해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추첨 후 물티슈를 증정한다.

“그간 흘린 땀방울 값진 열매 맺다”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샵 ‘세레니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코리아나화장품의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 18일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에스테틱 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품질, 서비스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사 등에서 에서 타 에스테틱 브랜드 보다 높은 점수를 얻으며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해 롯데몰 은평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력을 강화한 세레니끄는 현재 전국 58개의 가맹점을 통해 코리아나 송파 연구원에서 다수의 특허성분으로 직접 연구·개발한 우수한 에스테틱 제품으로 전문적인 피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히 전진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이번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세레니끄의 우수한 서비스와 제품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에스테틱 브랜드의 대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수분과 오일의 2중효과로 온종일 촉촉하게”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더블 세럼 쿠션’ 출시

 

토니모리가 오일과 수분의 2중 효과를 통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고보습 쿠션 ‘비씨데이션 더블 세럼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씨데이션 더블 세럼 쿠션’은 아쿠아 세럼 콤플렉스(Aqua Serum Complex)와 오일 세럼 콤플렉스(Oil Serum Complex)를 함유한 2중 세럼 성분을 담고 있다. 이 성분들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오랜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에는 빛 반사 능력이 우수한 고굴절 오일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발랐을 때 피부입자를 고르게 코팅해준다. 이 코팅효과를 통해 피부결점은 감추고, 광택효과는 극대화시켜 마치 도자기 같이 반짝이는 피부로 표현이 가능하다.

또 사람 피부와 거의 유사한 구조의 캡슐을 통해 성분의 피부 침투를 촉진해 피부보습을 강화하는 신소재 기술인 농축 복합 캡슐 기술 공법(특허 완료)을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표면 코팅 공법을 통해 오래도록 커버력이 유지되며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 등 3중 기능성을 갖췄다.

토니모리는 더블 세럼 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본품 1개와 추가 리필 1개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