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분한 귀성길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 즐기세요”
“따분한 귀성길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 즐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2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대표 휴게소 매장 추천

명절만 되면 넘어야 할 산인 장시간의 귀성·귀경길. 유일한 낙이라면 바로 휴게소일 것이다. 이번 설명절에는 휴게소에 잠시 들러 추위는 물론 장시간 운전으로 쌓인 피로를 풀어줄 커피 한 잔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탐앤탐스가 설명절을 앞두고 대표 휴게소 매장을 추천했다. 탐앤탐스는 전국 100여 개의 휴게소 중 70여 개의 휴게소에 입점해 있다. 하루 방문객 수가 최고 2만 명에 이르는 망향 휴게소를 비롯해 문막, 천안, 만남의 광장 등 대부분의 휴게소에서 탐앤탐스를 만날 수 있다.

탐앤탐스가 설명절을 앞두고 휴게소에 위치한 대표 매장들을 추천했다. 사진은 문막 휴게소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장도 있다.

먼저 ▲‘탐앤탐스 분당 율동공원점’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주변에 거주하는 엄마들로부터 일찍이 대표 키즈카페로 이름난 곳으로 지하 1층 전체를 볼풀과 미끄럼틀 등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해놨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과 함께라면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를 추천한다. 갤러리탐 전시 매장으로 커피와 함께 미술 작품을 즐길 수 있으며 교외인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어 기분 전환용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탐앤탐스의 대표 베이커리 메뉴인 프레즐을 비롯해 라자냐, 칠리 핫도그 등 더 스토리지에서만 선보이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해 귀성길은 계속되는 한파와 눈 소식으로 인해 더욱 험난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운전 중간 휴게소에서 간단한 스트레칭과 따뜻한 탐앤탐스 커피 한 잔으로 졸음도 쫓고 피로도 풀면서 고향까지 안전하게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