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면역엔 웰뮨’ 리뉴얼 출시
내츄럴엔도텍, ‘면역엔 웰뮨’ 리뉴얼 출시
  • 최혜선 객원기자 (hsch3600@k-health.com)
  • 승인 2017.02.0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증강 기능성소재 웰뮨 주원료

내츄럴엔도텍이 세계적인 면역증강 기능성원료 웰뮨(효모베타글루칸)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면역엔 웰뮨'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새로워진 면역엔 웰뮨은 면역강화기능에 초점을 두고 웰뮨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사과, 바나나, 시금치, 브로콜리 등 12종의 유기농 과일채소혼합분말과 블랙베리, 블루베리 등 7종의 베리혼합농축액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특히 합성색소가 아닌 천연소재로 만든 식물성캡슐을 적용해 캡슐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세계적 면역증강소재 웰뮨은 베타글루칸함량이 78% 이상으로 식약처 기능성인정소재 중 최고함량을 자랑한다. 웰뮨은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60여개국에서 160여종의 제품이 출시됐고 웰뮨의 면역력증강효과와 안전성은 네이처, 이뮤놀로지, 블러드 등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 18종에도 게재됐다.

특히 웰뮨은 인체시험결과 코, 목, 기관지 등의 염증으로 인한 상기도감염 발생자를 감소시키고 긴장감, 우울,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점수인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면역엔 웰뮨은 어린이도 요구르트나 주스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하는 등 평소 면역건강을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면역엔 웰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출시했다”며 “잦은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제품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츄럴엔도텍은 제품리뉴얼을 기념해 2개월분 구입 시 비타민C를 추가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