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 입학시즌 맞아 할인 이벤트
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 입학시즌 맞아 할인 이벤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ORGA-MADE)가 2월 입학 시즌을 맞아 7~8일까지 AK몰 모바일에서 50% 스페셜 할인 판매를 시행한다.

이번 올가메이드 모바일 할인 판매는 블랙캡 70매 10팩 1000박스로 한정 판매하며 오직 모바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올가메이드는 안전성이 검증된 우수한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태남메디코스와 태남생활건강이 공동 개발한 영유아용 물티슈다. 국내산 채소원료 7가지(셀러리, 양배추, 쌀 등)를 저온에서 추출한 성분이 특징이다.

특히 업체 측은 식약처 CGMP인증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고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계몽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물티슈의 올바른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태남생활건강 심정환 브랜드영업팀장은 “최근 육아맘들의 모바일 구매 트렌드가 높아짐에 따라 유해성분이 없고 채소성분으로 만든 올가메이드의 안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대폭적인 모바일 전용 할인 판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실제 태남생활건강은 최근 물티슈 안전성 논란이 불거짐에 따라 유해성분 시험검사를 자발적으로 의뢰한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 카드뮴 등 19가지 유해성분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