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신제품 출시
풀무원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신제품 출시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2.0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행개선에 좋은 레드비트·당근생즙 60% 함유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오늘(6일) 혈관건강에 좋은 레드비트와 당근, 뿌리채소 5종을 담은 기능성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은 혈행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레드비트와 당근을 생즙 그대로 넣고 대표적인 뿌리채소인 콜라비, 우엉, 연근, 양파, 더덕을 한 병에 담은 건강음료다.

 

특히 레드비트와 당근은 열을 가하지 않은 생즙이 60% 함유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풀무원녹즙에서 선보인 기능성녹즙 ‘러브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하트러브’는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채소를 골라 넣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양에서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꼽히는 레드비트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성분인 ‘베타인’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흙속의 루비’, ‘땅속의 붉은 피’로 불리는 등 혈행개선에 좋은 채소로 알려져 있다.

카로티노이드성분이 함유된 당근 역시 혈관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채소다. 이와 함께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뿌리채소 5종까지 한 병에 들어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 최지만 제품매니저(PM)는 “최근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바쁜 현대인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주스형태의 건강음료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이 제품은 혈행 개선에 좋은 레드비트와 당근, 뿌리채소 5종 등 다양한 채소를 신선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