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면역력 높이는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출시
유니베라, 면역력 높이는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4.1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 증진은 물론 장(腸)과 피부 건강에 탁월한 ‘알로에 면역다당체’ 성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출시됐다. 
 
유니베라는 오늘(16일) 오전 11시 서울프라자호텔 메이플룸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알로엑스골드 맥스피’와 고기능성 보습 케어 화장품 ‘리니시에 M40 X 아쿠아파워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로엑스골드 맥스피(MAX P)는 ‘Maximum’와 ‘Polysaccharide(다당체)’가 결합된 것으로 면역다당체를 극대화해 담았다는 의미다. 그동안 출시됐던 대부분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들이 100mg~200mg의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것과 달리 이 제품에는 다당체 함유량을 300mg(1일 섭취량 기준)로 늘렸다. 이는 국내에 출시된 알로에 건강식품 중에서 가장 높은 다당체 함량이다. 쉽게 마실 수 있는 주스형으로 출시됐다.
 
이병훈 대표는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유니베라만의 차별화 맥스피테크놀로지 공법과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우수한 원료로 이룩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자연에서 건강을 찾다는 유니베라의 기업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도선길 웰니스 연구소장은 “다당체 섭취량이 1일 300mg 이상이 될 때 백혈구 세포 생성 및 분화, 체내 방어 작용 증진 등이 활발해져 체내 면역력 증진에 커다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알로에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생초를 직접 섭취하는 것보다 가공이 된 제품을 드시는게 면역력 증진과 위생면에서도 안전하다”고 밝혔다.
 
유니베라는 이날 고기능성 보습케어 화장품 ‘리니스에 M40X 아쿠아파워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리니시에 M40X 아쿠아파워’ 라인은 피부 표면 뿐아니라 진피층까지 보습성분이 침투해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M40X시스템’을 적용해 알로에 고유의 수분과 보습 기능을 담당하는 보습다당체 함량을 생초대비 40배 강화했다. 보습다당체는 알로에 다당체 중 크기가 작은 것으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 세포 간 수분 이동통로(아쿠아포린)를 활성화하여 세포 겉과 속을 촉촉히 가꾸어 주는 데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
 
또 해당 화장품에는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계면활성제, 착색제, 합성방부제, 동물성 유래원료 등 30여가지 성분을 모두 제외했다. 때문에 트러블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리니시에 M40X는 단순한 수분라인이 아닌 겉과 속을 함께 케어하는 고기능 보습라인”이라며 “피부 건조는 탄력저하, 주름 생성 등 여성의 자신감 상실, 무기력감, 심리적 위축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보습은 피부 케어의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베이스라는 것을 ”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