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 미니버기, 코엑스 베이비페어서 다양한 볼거리 선사
세피앙 미니버기, 코엑스 베이비페어서 다양한 볼거리 선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0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31회를 맞은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가운데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미니버기가  유니온잭 이색 부스디자인으로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니버기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위해 유니온잭 디자인의 부스와 소품을 대거 도입했다. 부스 안에는 유모차 외에도 MINI갤러리, 소형 미니쿠퍼 자동차, 유니온잭 디자인의 다양한 소품들이 함께 전시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미니버기가 오는 16~19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공식 블로그에서 19일까지 ‘미니버기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소문내기’ 스크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페이지 하단에 링크를 남기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명), 파리바게트 3000원 상품권 (20명)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미니버기 공식 블로그에서 24일 발표된다.

행사장에서는 부스 인증샷과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버기의 이색 부스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거나 간편 설문 톡톡 체크 참여자에게 선착순에 한해 유미 스카프빕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미니버기 마케팅 담당 심경식 그룹장은 “트렌디한 유니온잭 디자인이 인기가 끌며 올해 1월 기준 작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35% 증가하는 등 아이를 위한 안정감 있는 기능에 패션을 더함으로 전반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덜란드 유모차 미니버기는 최근 국내 소비자 1만4200명이 참여한 ‘2017 우리 아이 베스트 브랜드’ 절충형 유모차 부문에서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 의향 등 5개 평가 영역의 종합 최고점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