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대표 베스트셀러 자리매김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대표 베스트셀러 자리매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0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 모이스처 바디 라인’ 누적매출 1000억원 돌파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제품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12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의 누적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론칭 이후 탁월한 보습감과 은은한 향기로 고객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순수 보습원료인 라이스밀크, 올리브, 꿀성분이 보습에 최적인 비율로 함유돼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특히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제품이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힘입어 누적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딥 모이스처’  매출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는 풍성한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9일부터 19일까지 11일 동안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제품을 1개 더 증정하고 다 사용한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딥 모이스처 세럼 인 오일’ 제품의 샘플을 증정한다.

비욘드 공태훈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트루 에코 브랜드 비욘드의 ‘무공해 라이프’ 메시지를 담아 딥모이스처 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