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 변비걱정은 물론 속도 편안하게”
“다이어트 시 변비걱정은 물론 속도 편안하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랩, ‘판도라다이어트 뷰티업’ 제품 본격 판매

많은 사람들이 새해 결심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만큼 연초에는 다이어트를 돕는 다양한 제품이 시장에 등장한다. 이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회사 유스랩은 ‘판도라다이어트’의 리뉴얼제품인 ‘판도라다이어트 뷰티업’ 제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유스랩은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는 알로에 전잎을 추가해 기존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판도라다이어트 뷰티업’을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도라다이어트 뷰티업은 국내 최초로 체지방감소와 피부건강유지효과를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받은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판도라 다이어트에 ‘알로에 전잎(무수바바로인)’을 추가한 업그레이드제품이다.

이 제품은 판두라틴(Panduratin, 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식물인 핑거루트의 추출물)과 비타민D, 비타민B2, 나이아신, 셀렌, 아연 등 비타민 및 무기질 6종, 알로에 전잎을 주원료로 하며 미네랄과 L-아르기닌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을 대상으로 한 판두라틴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주름, 피부탄력, 피부윤기, 피부수분개선을 확인했고 체중, BMI, 피부피하지방, 허리둘레, 복부내장지방, 엉덩이둘레, 체지방량감소도 확인하는 등 총 11가지 현상의 개선이 확인됐다.

차지운 유스랩 대표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애로사항 중 하나인 변비해결방안을 고민한 끝에 기존 판도라 다이어트제품에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 전잎을 추가하게 됐다”며 “체중증가로 고민하는 사람은 물론 배에 자주 가스가 차 불편하거나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한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자기 전 3알만 섭취하면 돼 간편하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서 섭취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