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가 ‘센트마스터’로 새롭게 출발해보세요”
“향기마케팅 전문가 ‘센트마스터’로 새롭게 출발해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2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온, 킨텍스 ‘2017 창업&프랜차이즈 쇼’에서 파트너 모집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이 23~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창업&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한다.

센트온은 이번 행사에서 대형매장 향기솔루션, 기록물 및 문화재소독서비스, 새집증후군 개선서비스 등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센트온이 23~26일까지 열리는 킨텍스 ‘2017 창업&프랜차이즈 쇼’에서 향기마케팅을 함께 할 파트너를 모집한다.

센트온에 따르면 센트온가맹점은 무점포운영으로 재고부담이 없고 리필관리로 매달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일반방향제와는 차별화된 시장이 형성돼 있어 경쟁이 극심하지 않다.

특히 특별한 기술과 경력 없이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해 이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디는 청년은 물론 경력단절 등의 문제로 창업을 고려 중인 여성에게 적합한 창업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센트온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센트온은 본사 교육을 통해 창업자들을 향기마케팅 전문가인 ‘센트마스터’로 육성하고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우리는 20년 동안 향기마케팅에 관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인지도 1위의 경쟁력 있는 회사”라며 “최근 창업아이템을 고민하는 청년창업자와 여성창업자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