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권 건강지킴이로 달려온 시간…아름다운 결실로”
“서남권 건강지킴이로 달려온 시간…아름다운 결실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 수상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운영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이 공공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온 바 아름다운 결실을 맺었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은 지난 23일 조영주 병원장과 노창석 기획실장이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과 적극적인 사회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은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공공병원으로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으며 찾아가는 무료진료 등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에도 힘써왔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이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과 적극적인 사회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조영주 병원장은 “그동안의 활동을 격려하고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 노력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은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공공보건의료 사업 3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등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과 차별화된 공공의료사업으로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공공병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