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크게 가격 내린 아이배냇, ‘리뉴얼 순산양분유’ 선봬
‘통’ 크게 가격 내린 아이배냇, ‘리뉴얼 순산양분유’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0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율이 갈수록 줄어들면서 국내 분유시장규모가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산양분유시장은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업계 관계자는 산양분유시장의 성장배경에 기업의 '가격인하'요인이 크게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산양분유는 뉴질랜드와 유럽 등지에서 수입해 오는데 한·뉴 FTA체결로 인해 일정량의 분유는 무관세로 들여오고 있다. 아이배냇은 이처럼 FTA체결에 따른 수입관세변동 등으로 인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돌려주기 위해 지난해 6월 소비자가격을 40% 낮추기도 했다.

아이배냇은 품질은 그대로지만 가성비증대로 소비자선택폭이 넓어지면서 가격인하단행 후 판매량이300%이상 성장, 재고물량 부족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아이배냇이 순산양분유 출시 5년여 만에 기존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품질력과 안전성을 강화한 리뉴얼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아이배냇은 성장기조에 힘입어 대표제품인 순산양분유 출시 5년여 만에 리뉴얼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리뉴얼 순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 영유아의 장환경개선과 면역력강화를 위한 유산균 등 기존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럽의 500여가지 품질검사를 거쳐 품질력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 리뉴얼 순산양분유는 유럽식품안전청에서 인증받은 제품으로 85년 전통의 유가공회사인 LM에서 특허받은 SD2PR공법으로 제조했다. SD2PR공법은 영양소손실을 최소화하고 영유아에게 소화흡수가 잘 되도록 하며 분유입자가 물에 잘 녹게 만드는 것이 장점이다.

스푼일체형 안심캡으로 새롭게 바뀐 점도 기존제품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이전처럼 스푼을 찾기 위해 분유를 휘젓지 않아도 되며 분유스푼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배냇은 리뉴얼 산양분유 출시이벤트로 7일~19일까지 ‘순산양유아식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아이배냇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되며 응모자 가운데 1000명을 선정해 순산양유아식(400g) 1캔을 증정한다. 수유 중인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